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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반품 안내
조금 길지만 중요한 내용이니 반드시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구입 전에 상품의 색상, 사이즈 등 상세정보를 잘 확인해 주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문의하실 사항을 상세설명, 이용안내, 잦은문의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확인해주세요.

교환반품 처리 순서

0. 상품을 시험착용하시거나 사용하시기 전에 먼저 잘 살펴 주세요.
1. 교환반품문의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자세한 사유와 함께 접수해주세요.
* 상담 확인없이 보내진 반송품은 착불로 재반송되며 접수되지 않으니 반송 전에 꼭 접수해 주세요.
2. 상담 확인 후 대한통운택배(☏1588-1255)로 연락하셔서 '계약택배반품'으로 접수해 주세요.
* 상품을 받으신(대리수령 포함) 7일 내에 저희에게 상품이 도착해야 하는 점 꼭 확인해주세요.
3. 교환하실 상품을 원래대로 깨끗이 잘 포장해 주세요.
4. 상담 확인 내용을 간단히 메모해 동봉해 주세요.
* 상품의 하자부위를 스카치테이프를 살짝 붙여 표시해 주시거나 메모, 그림 등으로 알려 주세요.
5. 반송관련 배송비를 하트니로 송금해주세요.
* 분실과 도난이 많으니 현금을 동봉하시면 절대 안되요. 집배원님께 드려도 절대 안되요.
6. 택배 담당 사원에게 반송상품을 전해 드리고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세요.
7. 하트니의 반송확인 연락을 기다려주세요.
8. 처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반송 배송비 안내

보내실곳 :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151-3번지 3F 하트니 제품검사팀
왕복배송비는 5,000원, 편도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오배송 상품, 하자 상품을 같은 상품으로 교환하실 때는 왕복배송비를 하트니에서 부담합니다.
사이즈, 색상, 디자인의 교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하자상품과 함께 정상 제품을 교환하실 때는 편도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배송비 무료로 구입하신 상품을 교환·반품 하실 때는 무료처리된 최초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실 때는 해당상품반품→적립금처리→재구매 순서로 처리됩니다.

1. 상품을 교환하실 때는 왕복배송비를 송금해 주세요.
2. 반품 상품을 환불(카드취소) 하실 때는 왕복배송비를 송금해 주세요.
3. 구입하신 상품 중 일부만 환불(카드취소) 하실 때는 반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무료배송 금액 미만이면 왕복배송비를, 무료배송 금액 이상이면 편도배송비를 송금해 주세요.

교환·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 수선, 변형, 오염, 세탁, 착용, 사용, 손상, 분실된 상품
§ 탈취제, 화장품, 향수, 방향제, 세제, 섬유린스 등 화학제품이 가해진 상품
§ 태그나 라벨을 제거 또는 손상한 상품
§ 적립금으로 구입한 상품과 1회 교환한 상품
§ 세일 상품, 할인가격 판매 상품, 이벤트 상품, 품절된 상품, 맞춤제작 상품
§ 상품설명이나 주문서에 교환·반품불가로 안내된 상품
§ 반송 과정에서 손상, 오염 또는 분실된 상품
§ 아래의 경우 개봉 후에는 상품 가치가 훼손되므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모든 흰색/아이보리/크림/파스텔톤 색상의 상품
- 착용 즉시 변형되는 면/스판/쉬폰/실크/니트/피혁/신축성 재질과 속옷류 상품
- 신발, 가방, 모자, 벨트, 쥬얼리, 악세사리 상품


상품 검사 안내

하트니에서는 상품 발송 전에 모든 상품에 대해 자체 검사를 거치고 있습니다.
반송된 상품의 하자 판정은 새제품과 비교해 검사하며, 하자 상품으로 판정되면 튼튼한 새제품으로 보내드립니다.
고의로 만들어지거나 과장된 하자상품은 착불로 재반송되며 관련된 모든 비용과 책임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 아래의 경우는 상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제품 고유의 디자인
- 고객님의 사용, 세탁, 착용, 수선 등으로 발생한 사항
- 빈티지처리, 워싱가공, 커팅가공 등으로 발생하는 변형, 비틀림, 자국 등과 근소한 차이
- 안내된 허용오차 이내의 사이즈 차이
- 옷걸이자국, 구김, 포장상태, 색상·사이즈의 근소한 차이, 초크자국, 실밥처리, 단추탈부착
- 고객님의 개인적인 신체적 특성이나 개인적 취향에 의한 차이

교환·반품 신청하실 때 신경써 주세요.

교환은 1회만 가능하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
수선, 변형, 오염, 세탁, 착용, 사용, 분실된 상품은 하자여부와 상관없이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하자 상품의 교환은 구입하신 상품과 같은 상품(옵션포함)으로 교환됩니다.
색상, 사이즈, 디자인 등을 변경하시면 일반 교환의 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으시면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배송 및 처리 기간이 지연됩니다.
추가되는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이며, 지연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배송비가 입금되지 않은 반송품은 입금이 확인될 때까지 처리가 지연됩니다.
이 때 발생한 상품 품절, 카드사 결제거부, 추가비용발생 등에 대해서는 하트니에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환불 처리 안내

§ 현금으로 결제하셨을 때
1. 고객님 명의의 은행 계좌번호를 일대일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2. 반송하신 제품의 검사가 완료된 3 영업일 안에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금액이 입금됩니다.
3. 고객님의 은행 계좌를 확인해 주세요.

§ 신용카드로 결제하셨을 때
1. 구입하신 상품들 가운데 일부만 환불받으시는 고객님께서는 환불받는 상품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과 배송비등을 입금 또는 다시 결제해 주세요.
2. 결제가 확인되면 하트니에서 원래 결제하신 신용카드의 승인취소를 요청합니다.
3. 신용카드 결제대행사인 INICIS홈페이지에서 승인취소를 확인해 주세요.
4. 결제대행사, 은행, 신용카드사의 정산 및 확인과정을 거치므로 최종 확인까지 3~15영업일이 걸립니다.
5. 취소 요청된 금액이 이미 출금된 경우에는 신용카드사에서 다음 달에 정산해 드립니다.
(이 부분은 거래하시는 신용카드사와 은행에 문의하시면 정확히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환불 신청하실 때 주의해주세요.

아래의 사항들은 법률에 의거해 절대 불가능합니다.
주문고객(입금고객)과 다른 이름의 은행계좌로의 환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공인된 금융기관을 통하지 않은 송금, 직접수령 및 대리수령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된 금액의 현금환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배송비 등 차액 정산이 지연되면 확인될 때까지 환불이 지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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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이상 처리가 지연되면 수수료 및 세금 등 모든 비용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고객님의 적립금으로 전환해 드리는 것으로 환불 과정이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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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상품 수선, 세탁, 착용, 사용의 과정 또는 결과에 의해 직접·간접적으로 발생한 모든 비용과 책임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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